NEW LIFE INSURANCE

최근의 생명보험은 가입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혜택과 기능을 통하여 더 나은 재정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생명보험은 더이상 남겨주기만을 위해 가입하지 않습니다. 

가입자의 삶의 질(Quality of Life)에 초점이 맞춰진 최근의 상품변화의 트렌드는 과거의 소비자가 생각하지 못한 많은 혜택들을 제공합니다. 가입자가 살아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분에 더 중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특히, 리빙베네핏은 가입자를 위한 혜택이 포함된 생명보험이라 더이상 남겨주기만을 위한 목적으로 가입하는 생명보험이 아닙니다. 사후 가족의 경제적인 어려움 해결을 위한 대비책이기도 하지만, 가입자 본인이 사망하지 않아도 충족된 조건에 해당할 경우 사망보상금을 사용할 수 있는 예기치 못한 어려운 상황에 꼭 필요한 안전장치입니다. 

​또한, 저축성생명보험의 경우 은퇴 후 연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약을 포함한 상품들이 출시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의 종신연금특약이 포함된 생명보험은 중요한 은퇴자산으로도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Family

Type of Life Insurance Plans​

생명보험은 제공회사에 따라 그리고 상품의 종류에 따라 그 목적과 특성이 다양합니다.가입자의 생명보험은 가입목적과 개인적 경제적 여건에 따라 달리 선택되어야 합니다.


재정전문 보험 에이전트와 상의하셔서 올바른 상품을 잘 짜여진 계획에 맞춰 가입과 운영이 이루어 지어야 합니다. 

Term Life Insurance 기간성 생명보험

- Term Life Insurance 기간성 보장형

- Return of Premium 환불형 기간성 보장형

Permanent Life Insurance 종신 생명보험

- Whole Life  홀라이프

- Traditional Universal Life 유니버셜 생명보험

- Index Universal Life 주가지수 연계형

- Guaranteed Universal Life 확정 보장형

- Variable Universal Life* 투자/변액형

​투자성 생명보험은 라이센스소지 에이전트에 한해 판매될 수 있습니다. 

 Living Benefits /리빙베네핏이란?

리빙베네핏특약이 포함된 생명보험은, 보험사에서 규정하는 조건에 부합할 경우 가입자가 사망하지 않아도 사망보상금을 우선 지급받아 경제적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특약 규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암이나 뇌졸증 같은 질환은 생업에  지장을 초래하게 되니, 그에 따른 생활고에 대한 대비책이 꼭 필요합니다. 또한, 롱텀케어와 같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 할 경우 그에 따른 비용이 상당하여 본인과 배우자의 은퇴 자산을 고갈 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이처럼, 예상되는 재정적 어려움에 생명보험을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보험상품에 특별약정(특약)으로 포함된 기능이 리빙베네핏입니다. 


생명보험이 포함하는 이러한 기능들을 잘 활용하면 가입자가 사망하기 이전에  예상치 못한 질병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경제적 어려움들도 적절히 잘 대비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보험사 상품에 따라 지급 금액,지급 방식, 지급 판정기준등이 다를 수 있으니, 가입시 제반 규정등을 잘 이해하신 후 가입 하셔야 합니다.

Image by Nikola Saliba
 
 
Image by Angiola Harry

Critical Illness Rider 위급질환 특약

가입자가 아래에 언급된 위급질환이 발생할 경우 사망보상금의 지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에 따라 규정된 질환이나 신청방법, 그리고 지급 방법 및 지급 가능 금액에 차이가 있으니 가입상품의 약관을 참조하세요.

- Cancer
- Diagnosis of ALS
- End-Stage Renal Failure
- Heart Attack
- Major Organ Transplant
- Stroke

리빙베네핏 실제 지급 사례

Claim.png
Sample Claim Check III.png
Sample Claim Check.png
Sample Claim Check II.png
Blue%20Anchor%20Logo_edited.png